마케팅전략,현대차사~tp,4p.docx 파일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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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현대차사~wot,stp,4p 자료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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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현대차사~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전략,현대차사~tp,4p.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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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posal
– MARKETTING MANAGEMENT
(Contents)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포인트 분석
문제제기(광고선택)
현황분석
환경분석
자사분석
결론도출
F.A.C.T 시행 전략
F.A.C.T 제시
Target대상의 needs와 부합하는 차별화
STDP 전략 분석
F.A.C.T PROMOTION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 포인트의 정의
고객이 기업과 관계에 걸쳐 접촉하는 물리적인 것, 인적 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
LG경제 연구소의 황혜정 연구원
터치포인트의 종류
인적 터치포인트 기업과의 가시적인 것들로 제품, 포장, 매장
물리적 터치포인트 사람을 매개로 기업과 고객이 만나는 것들로 매장 직원, 계산원, 콜센터 직
원, 제품 배송 사원, 제품 설치 기사 등이 있다.
커뮤니케이션적 터치포인트 방금 두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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