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비타500 브랜드마케팅,비타500 서비스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비타500 마케팅,~stp,4p.ppt 파일정보

비타500 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비타500 브랜드마케팅,비타500 서비스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비타500 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비타500 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비타500 브랜드마케팅,비타500 서비스마케팅,비타500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비타500 마케팅,~wot,stp,4p 자료의 목차

비전을 말하다
– 비타500 마케팅전략

INDEX
문제제기
분석
새로운전략수립
조사목적
설문분석

비타500 History
자사제품과 경쟁제품분석
SWOT / STP / 4P
비타500 마케팅전략
Chapter 01. 문제제기

조사목적
+ 설문분석
문제제기
2011.7월
박카스, 의약외품으로 분류
비타500 점유율 급격히 추격
문제제기
소비자인식조사
1. 비타500의 각 속성에 대한 만족도 정도
소비자인식조사
문제제기
3. 비타500의
‘착한음료’ 마케팅 에 공감하십니까
2. 비타500 구매를
주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매경험이 없는 응답자대상)
Chapter 02. 비타500분석
자사 /경쟁제품
SWOT STP 4P
광동의 도전
출시배경
제품컨셉

본문내용 (비타500 마케팅,~stp,4p.ppt)

비전을 말하다
– 비타500 마케팅전략

INDEX
문제제기
분석
새로운전략수립
조사목적
설문분석

비타500 History
자사제품과 경쟁제품분석
SWOT / STP / 4P
비타500 마케팅전략
Chapter 01. 문제제기

조사목적
+ 설문분석
문제제기
2011.7월
박카스, 의약외품으로 분류
비타500 점유율 급격히 추격
문제제기
소비자인식조사
1. 비타500의 각 속성에 대한 만족도 정도
소비자인식조사
문제제기
3. 비타500의
‘착한음료’ 마케팅 에 공감하십니까
2. 비타500 구매를
주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매경험이 없는 응답자대상)
Chapter 02. 비타500분석
자사 /경쟁제품
SWOT STP 4P
광동의 도전
출시배경
제품컨셉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