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현대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현대차사~tp,4p.docx 파일정보

마케팅전략,현대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doc

마케팅전략,현대차사~wot,stp,4p 자료설명

마케팅전략,현대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현대차사~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전략,현대차사~tp,4p.docx)

Fresh.Advertise.Comesout.Tiresome
Proposal

– MARKETTING MANAGEMENT

(Contents)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포인트 분석
문제제기(광고선택)

현황분석

환경분석
자사분석
결론도출

F.A.C.T 시행 전략

F.A.C.T 제시
Target대상의 needs와 부합하는 차별화
STDP 전략 분석
F.A.C.T PROMOTION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 포인트의 정의

고객이 기업과 관계에 걸쳐 접촉하는 물리적인 것, 인적 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
LG경제 연구소의 황혜정 연구원

터치포인트의 종류

인적 터치포인트 기업과의 가시적인 것들로 제품, 포장, 매장

물리적 터치포인트 사람을 매개로 기업과 고객이 만나는 것들로 매장 직원, 계산원, 콜센터 직

원, 제품 배송 사원, 제품 설치 기사 등이 있다.

커뮤니케이션적 터치포인트 방금 두 요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