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기업 SW~ 제안보고서.hwp 파일정보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hwp
뚜레쥬르 기업 SW~케팅전략 제안보고서 자료설명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뚜레쥬르 기업 SW~케팅전략 제안보고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뚜레쥬르 기업 SW~ 제안보고서.hwp)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제안
`1` 뚜레쥬르 기업소개
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58년부터 지속된 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력과 시스템을 통해 놀라운 속도로 성장을 거듭한 뚜레쥬르는 빵과 케익뿐만 아니라 전문점 수준의 커피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운영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베이커리 업계를 리드하려고 하고 있다.
`1` 뚜레쥬르 기업소개
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58년부터 지속된 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력과 시스템을 통해 놀라운 속도로 성장을 거듭한 뚜레쥬르는 빵과 케익뿐만 아니라 전문점 수준의 커피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운영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베이커리 업계를 리드하려고 하고 있다.
`2` 뚜레쥬르 SWOT분석
(1) Strength
– 카페 형 베이커리의 선구자적 위치
– 타제품에 비해 높은 신선도 카페 형 베이커리의 인기 상승
– 매장별 컨설턴트를 통한 합리적인 점포운영과 차별화된 판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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