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경영,마케팅 일~영 마케팅.pptx 파일정보
문화경영,마케팅 일~트,예술경영 마케팅 자료설명
문화경영,마케팅 일~트,예술경영 마케팅 자료의 목차
문화경영의 실습
_SLIDE_2_
Index
9장
마케팅 일반론의 이해
10장
예술시장과 예술 마케팅
_SLIDE_3_
1
9장
마케팅 일반론의 이해
_SLIDE_4_
1.마케팅의 개념
1
2
3
01
02
03
04
소비자의 만족을 통한 이윤의 획득
시장이라는 단어에서 유래
가장 널리 통용되는 개념
애덤스미스
‘개인이나 조직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에 대해 개념정립, 가격설정, 프로모션, 유통을 계획적으로 실행하는 프로세스(과정)’
-1985년 미국마케팅학회(AMA)
_SLIDE_5_
마케팅 콘셉트
01
02
03
04
고객 욕구의 충족을 강조하는 고객지향적인 비즈니스 철학
‘소비는 생산의 유일한 목표이자 목적’이라는 애덤
본문내용 (문화경영,마케팅 일~영 마케팅.pptx)
문화경영의 실습
_SLIDE_2_
Index
9장
마케팅 일반론의 이해
10장
예술시장과 예술 마케팅
_SLIDE_3_
1
9장
마케팅 일반론의 이해
_SLIDE_4_
1.마케팅의 개념
1
2
3
01
02
03
04
소비자의 만족을 통한 이윤의 획득
시장이라는 단어에서 유래
가장 널리 통용되는 개념
애덤스미스
‘개인이나 조직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에 대해 개념정립, 가격설정, 프로모션, 유통을 계획적으로 실행하는 프로세스(과정)’
-1985년 미국마케팅학회(AMA)
_SLIDE_5_
마케팅 콘셉트
01
02
03
04
고객 욕구의 충족을 강조하는 고객지향적인 비즈니스 철학
‘소비는 생산의 유일한 목표이자 목적’이라는 애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