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3].h~의민족[3].hwp 파일정보
배달의민족[3].hwp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족 전략사례 레포트 자료설명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향후차별화전략 제시 보고서입니다.
배달의민족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전략형태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족 전략사례 레포트 자료의 목차
1.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
2. CEO 김봉진소개
3. 배달의민족의 포지셔닝
(1) 포지셔닝맵
(2) 포지셔닝전략
4. 배달의민족 기업전략 사례연구
(1) 마케팅전략
(2) 펀경영(Fun Management) 전략
(3) 광고전략
(4) 전략적제휴 전략
(5) 고객서비스전략
(6) B TO B 전략
5. 배달의민족 논란사례
(1) 리뷰조작 논란
(2) 수수료 과다와 리베이트 논란
6. 향후 차별화전략 제시
7. 보고서작성후 느낀점
본문내용 (배달의민족[3].h~의민족[3].hwp)
우아한형제들에서 제작된 배달의민족은 2010년 6월 처음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다.
배달의민족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인근 배달업소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TV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소비자가 원하고 사장님이 원하는 소상공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소비자 측면에서는 전단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어플에 남겨진 리뷰와 평가를 통해 업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결제 후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기 기 때문에 이득을 볼 수 있고 업소사장님 측면에서는 로그데이타를 이용한 CRM 뿐 아니라 저비용으로 고효율 마케팅을 얻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인근 배달업소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TV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소비자가 원하고 사장님이 원하는 소상공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소비자 측면에서는 전단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어플에 남겨진 리뷰와 평가를 통해 업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결제 후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기 기 때문에 이득을 볼 수 있고 업소사장님 측면에서는 로그데이타를 이용한 CRM 뿐 아니라 저비용으로 고효율 마케팅을 얻을 수 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